관리형조기유학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스템퍼 조회 4회 작성일 2020-06-02 13:09:27 댓글 0

본문

[켄신의 캐나다 유학 상담소 4편] 캐나다 유학은 11학년부터, 왜?

캐나다 유학은 몇 학년에 떠나는 게 적절할까요? 유학 시기에 정답은 없지만, 제 경우처럼 '11학년'도 충분히 괜찮다는 생각입니다. 그 이유를 영상에서 자세히 담았습니다.

※본 영상은 개인의 의견임을 밝힙니다.
검정색 : 조회수999회였는데 내가1000만듬
쭈루니 : 안녕하세요! 올해 고3이 되는 여고생입니다. 제가 이 중요한 시기에 유학을 고민하게 된 이유는 사실 몇 달 전부터 유학을 생각하고 있었는데 그때 실패해서 지금 다시 생각하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늦은감이 없지 않아 있다고 하는데 마지막 기회라 생각하고 대학교에 갔을 때 좀 더 유창한 영어 실력을 가지고 공부하고 싶어서 지금이 마지막 기회란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제가 지금 1년 낮춰서 11학년으로 들어가고 싶은데 만약 그게 된다면 거기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조언을 듣고 싶어서 댓글 남겨요!
HWANG JINY : 캐나다 현재 12학년 학부모입니다..캐나다는 졸업여건을 갖추려면 10학년때부터 해야해요.11학년때 오면 너무 해야할 과목이 많아져서 써머나 온라인으로 점수를 채워야합니다.오실꺼면 10학년 시작할때 또는 10학년 2학기때은 오셔야해요.작년부터 고등학교 교육제도가 바뀌었어요.그리고 예전처럼랭킹 상위대학 대학교의 입학이 쉽지 않아요.하물며 3년전의 입학률의 점수와 현재학생들의 점수가 차이가 납니다.요즘은 대학가기 위해 성적뿐만 아니라 방과후 활동도 다 보고 그라고 이제는 ut나 ubc는 모든 일렉티브 과목성적과 11학년 성적 다 봅니다..오실꺼면 10학년때 오셔서 시작하시는게 좋습니다.그리고 늦게 오신 분들은 영어인증시험 점수를 또 제출해야합니다.예전엔 사회11만 해도 되었었는데 지금은 사회12과정을 해야합니다.좋은 대학교는 아카데믹 과목을 최소 6과목을 해야하므로 과학3과목 또는 과학2+사회12 해야합니다.그리고 프로빈셜 시험도 많이 바뀌었구요.요즘 유학생 엄마들 얘기로는 10학년때 오는것도 늦다고 얘기합니다.유학원 얘기만 듣지 마시고 잘 선택해서 오셔요. 미국보다 대학교를 입학하긴 쉽지만 졸업은 더 어려울수 있다는것을 꼭 명심하시길 바랍니다. 졸업을 못하면 취업도 힘드니까요.정말 잘 생각하시고 오셔요.집 떠나면 고생이란 말 ..... 정말 사실입니다.뭐 사서 고생도 한다는 말을 더 좋아하시면 준비 없이 오셔도 됩니다.. 대신 고생하는 만큼 돈도 버린다..라는걸 기억하셔요.
Hoo C : 안녕하세요 켄신님!저는 고등학교1학년 여학생 입니다.어렸을때 부터 미술을 해왔고 제가 정말 자신있고 좋아하는 것이 그림그리는것입니다.부모님도 미술을 전공 하셨습니다.그래서 저는 진로를 어렸을때부터 미술쪽으로 굳힌 상태입니다!한국의 입시미술을 배우고 있지만 상상력이 풍부하고 엉뚱하고 자유분방한 저에게는 모두 똑같은것을 그리는게 정말 힘들었습니다.미술조차도 싫어졌습니다.

제가 중3초에 미국으로 유학을 갈 기회가 생겨서 거의서류준비까지 맞춘상태 였습니다.그런데 성적이 좋지 않으면 돌아와야하고 캐나다 처럼 영어가 부족한 학생들을 위한 교육이 따로 없다고 설명을 들었습니다.그때는 자신이 없고 부모님께서도 조금 어린것 같다고 판단하셔서 취소가 됐었습니다.

지금은 엄청 후회중이구요ㅠ겁먹지말고 무조건 갔어야 하는건데...그래서 지금 다시 유학을 생각해보려고 합니다.캐나다에 있는 고등학교로요!

캐나다를 선택한 이유는 미국보다는 유학생들에 관한 시스템이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저혼자 가서 대학도 나오고 취업도 하고싶습니다.

로얄아트스쿨 처럼 캐나다에 있는 예술고등학교가 일반 사립학교보다 비싼편인가요?

미술을 하면 한국 입시미술과 다르겠죠??
쑥쑥쏙쏙 야무진 유학 : 영상 설명 목소리나 톤이 너무 좋으시네요. 자주와서 봤는데, 구독합니다. 한국에서 잘하고, 영어가 받침이 된다면, 11학년때 유학을 와도 잘할수 있습니다.
미요 : 제가 현재 고2 이고 9월달에 캐나다 위니펙11학년으로 가는데 너무너무 걱정이되요ㅠㅜㅜㅜㅠ 전 영어도 못해서 10학년으로 가고싶었는데 캐나다 정부에서 최종학력에 따라 가야되서 11학년으로 가게되었어요... 11학년부터 빡 어려워진다는데 아무리 열심히해도 안되겠죠...??!!
심현우 : 켄신님! 전 지금 고 1 남학생인데요. 내년 2월에 11학년 2학기로 들어가려구 했습니다. 지역은 캘거리, 애드먼튼 아니면 토론토(욕) 쪽으로요.근데 부모님께서 처음에는 좀 긍정적으로 생각하시나 싶더니 시간이 지나면서 현재 1~2등급인 성적을 버리고 자퇴하고 간다면 득보다 실이 더 크다고 하십니다. 또 11학년 2학기면 좋은 대학 들어가기에 너무 늦게도 하구요. 하지만 사실 전 성적이 좋은 아이가 가서 공부를 해야 그만큼의 결과도 나오고 (도피성이 아닌 이상) 유학 간 만큼의 대학.취업도 가능하다고 보는 입장입니다. 또 저는 솔직히 현재 살고있는 강릉이 너무 작다고 느끼고 질려버렸습니다. 이게 너무 루즈해져서 목표도 없고 뭔가 레이스하는 느낌이 안 들고 긴장도 없습니다. 일단 그렇게 말씀하시니 알겠다고는 했지만 그동안 찾아온 정보들과 기대감을 쉽게 떨쳐낼 수가 없네요 ㅠㅠ 저는 캐나다에서 유학하고 취업후 쭉 살기를 바라고 있구요. 부모님은 대학을 한국에서 입학하고 어학연수 갔다 온 후 편입학도 괜찮은데 굳이 한 카드를 버리고 가야할 필요는 없어 보인다고 하십니다. 켄신님 보시기엔 어떠실까요...?
Yne Y : 현재 되게 고민중입니다. 대학생이 가기엔 아니죠?..너무 길기도 하고, 돈도 많이 들고..졸업하고, 취업이 잘되는 컬리지로 1년만 가는게 나을까요?..
김인주 : 안녕하세요.
저희 아이는 초등1학년부터 현재 12학년까지 해외에 거주 중이구요
캐나다 대학 토론토,웨스턴,맥매스터,퀸즈,워털루,구엘프 오퍼를 받았구요 전공은 Environmental science 를 공부하려고 합니다.
바로 전 비디오 에서 말씀 하셨듯이 캐나다 대학은 별 차이가 없는걸 다 알고 있구요
대학 졸업후 캐나다에서 자리 잡을 생각입니다.
현재 워털루나 구엘프 대학중 선택 하려 하는데요
어느곳이 좋을 까요 ?
좋은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김정완 : 올해 10월에 캐나다대학 원서를 작성하는데 SFU 랑 UBC 둘다 고려중입니다 작년에 벤쿠버에가서 너무 좋았거든요 저번영상에서 UBC 와 SFU 비교 영상 너무 잘봤는데 한국케이스가 기준이여서 좀 아쉽더라구요 전 캐나다대학에 진학해서 캐나다에서 계속 살게될거같은데 그 두대학에 대해 좀더 자세히 들을수있을까요?

아일랜드 프레스티지유학 관리형 조기유학 프로그램

아일랜드에서유일한 관리형 조기유학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초등학교 4학년부터 참가 가능하며, 대학진학을 목표로한 고등학생을 위한 대학진학 관리형 프로그램도 있습니다.

2007년부터꾸준히 아일랜드 유학프로그램을 운영하고있습니다.

prestigeuhak.com으로 오세요

캐나다 벤쿠버 조기유학의 진실

★자막입력!! 자막과 함께 보시면 더 좋습니다~♡
밴쿠버 20년, 캐네디언 다니엘조 원장이 말하는 벤쿠버 조기유학의 진실은?
Lin Kim : 영상 잘봤습니다 원장님, 밴쿠버 보드웰 하이스쿨 및 퀘백주 스탠스테드 컬리지 마케터인데 제 채널도 방문해주셔서 학교 투어 영상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관리형조기유학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5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ob0bjxy86cgfa09dh8hcxa692c.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