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체비만블라우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구구단 조회 4회 작성일 2020-09-20 20:02:45 댓글 0

본문

체형별 옷 잘입는 방법 #상체비만 컴플렉스

♥️ instagram
https://instagram.com/yulriharu2

contact
rjdnfsla2@naver.com

☁️율무옷장
https://smartstore.naver.com/yulriharu

---------------------------------------------------------------------------------

#상체비만#하체비만#체형별 옷 잘입는 방법


*립 -이글립스 벨벳 핏 틴트 빈티지 시리즈 03.빈티지 오렌지 (요거 바르긴했는데 이미 살짝 지워진고에요!)

http://www.eglips.com/shop/shopdetail.html?branduid=115929\u0026xcode=011\u0026mcode=001\u0026scode=\u0026type=X\u0026sort=manual\u0026cur_code=011\u0026GfDT=a2d3Vg%3D%3D


*블러셔 -셀레피트 더 벨라 컬렉션 블러셔 01

http://celefit.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326\u0026cate_no=107\u0026display_group=1#none


*안경 - cutler and gross (가로수길 reworks120)


*착장

- 블루베리칩 레이스 나시 https://smartstore.naver.com/yulriharu/products/4889469946
- 쫀쫀 스카이블루 브이넥T https://smartstore.naver.com/yulriharu/products/4889485804
- 아디다스 비니는 빈티지샵에서 구입했어율♡
라지벌랄라 : 언니 저.. ㅠ 초6인데 155에 63이거든요 저는 상체보단.. 하체가 더 쪄있어요 .. 허벅지가 엄청 굵어서 매일 빡시하게 입거나
위에 옷을 무릎 조금 위까지 입어요 .. ㅠ 저도 빡시한게 좋아서 입는대..살 다 어떻게 빼셨어요..?
믿지수현 : 저 상체비만인거같은데 아직 학생이라 쫌 파여있는...(?)옷을 입기 그래서 못입어요ㅜㅜ
서현 : 안경 개잘어울린다
꼴뚜기 : 저는 위아래로 뚱뚱한데 그냥 벗고다녀야하는걸까요....?
Puu ry : 목소리 너무 좋아요 조곤조곤 asmr 제격이실듯
이상 : 3:50 팔 다리는 얇은데 배만 똥똥한 내 얘기 책갈피
쿨키드네버다이 : 혹시 가슴이랑 뱃살 허벅지은 있는데 종아리나 팔 쪽 얇으면 어떡하나요?
이아 : 세상에 한소희+청하 느낌....무슨일이에요....최고 ㅠㅠ
맹이히 : 와 진짜 귀에 쏙쏙 박히게 설명 너무 잘 해주셔요
돼지얌 : 썸네일 2번째 3번째 합쳐진 사람입니담..키키

체형별 맞춤 스타일링 코디 2탄-상체통통/상체비만/상통이편 [더 이상 옷에 나를 맞추지 말자! 패션드로잉과 함께 아이템별 설명은 덤~]

상체통통이들 모두 모여라!
전직 뉴욕 패션 디자이너 현직 퍼스널 스타일리스트 제니의
장점은 살리고~단점은 커버하는
상체통통/상체비만 코디네이션

#상체통통코디 #상통이코디 #코디제니

instagram @codijenni_
문의: id_image@naver.com

알고보면 매우 쓸모있는 패션채널 무료 구독하기(클릭): https://bit.ly/2TjIJ7h
구독, 좋아요와 댓글은 많은 힘이 됩니다. (๑˃̵ᴗ˂̵)و ♡
몰랑이 : 영상이 상체비만인데 어깨넓은 사람들을 위한 내용같아요ㅠㅠ 저는 어깨가 좁고 상체비만이라 어깨가 좁아보이게하는 방법들은 적용할수가 없는데 어떻게해야할까요??....
나은- : 키 165-6정도에 55키로정도로 볼살이 조금있는편이구 어께는 별로 넓은편이 아니고 배도 괜찮은데 가슴에 살이 쫌있는편이에요 각자 선호하는 체형이 다르겠지만 저는 볼륨감있는 몸매보다는 마른몸매가 더 좋은거같아요 가슴쪽으로 가는 시선을 분산시키거나 말라보이게 하는 코디가 있을까요 그리고 달라붙는 옷이 좋을까요 헐렁한 옷이 좋을까요 달라붙으면 또 너무 부각되고, 헐렁하면 부해보이기도 해서,, 목은 라운드형이 좋은지 스퀘어형이 좋은지도, 전체적으로 말라보이게하는 코디가 궁금해요!! 꿀팁 많이 알아갑니다!!
Challen-jin챌린진 : 입고 계신 옷 정보좀 주세요~! 넘 이뻐요
1225 Book : 좋아요. 내용이 도움되고 자연스럽게 진행하셔서 부담없이 시청했어요^^ 구독♡ 좋아요♡ 음. 헤어스카프를 365일 애용하는데 원인이 여기서 밝혀지네요. 아무 생각없이 착용했는데. 와~~~~! 놀랬어요. (첨에 만화가 나와서 안볼뻔 ㅎ 집중이 안될줄 알고. 나이탓인가? ㅎ ^^) 아. 나는 상체가 통통하고 팔도 길어영. 다리는가늘고 짧고용. ㅠ 그림만으로도 이해가 충분합니다.
어휴 사람답게살자 : 상체가 통통한데 어깨가 넓어요 그러면 여름옷을 살때 브이넥이나 스퀘어넥 같은 옷을 사야하나요? (키도커서 더 거인같아보여요ㅠㅠ흑흑)
ᅡ아 : 상통에 볼륨 무 (특히 골반이 없어요)인 통나무 몸매에 살체 짧은 사람 코디 어떻게 할까요?
양주희 : 우왕 이뻐죽겠넹
버니바니 : 영상 너무 잘봤습니다 :) 제가 진짜 뱃살만 유독 많은 체형인데요 ㅠㅠ 롱스커트를 입고 싶은데 입으면 배 부분이 볼록 튀어나와서 고민입니다 ㅠㅠ 여름용 스커트이고 찰랑찰랑거리는 소재입니다! 입으면 시원한 소재요! 스커트가 오늘 와서 입어봤는데 배 부분이 너무 튀어나와서 고민이에유 ㅜㅜ
원나영 : 저는상비인데요 어깨가심하게 좁습니다골반은 심하게 넓어서 ㅡㅡ 에이라인도 안어울리는 이 거지같은 체형은 어쩌쥬?
최윤정 : 영상 잘 봤습니당~ 실제로 코디를 보여주는 것도 좋을거 같아요 :)

전신/하체비만/상체비만/골반교정/승모근/종아리알 스트레칭 이거 하나로 끝!

사실 저희 부부가 이번 영상을 찍기로 마음먹었을 때 목표로 했던 것은 단순하고도 명확했습니다. '매일 함께 할 수 있는 만능 스트레칭' 그리고는 루틴 구상에 들어갔고 몇 주동안 연습을 거쳐 촬영을 해보았습니다. 영상을 기획하고 루틴을 구성, 촬영하는 내내 이 스트레칭을 접하시는 분들이 마사지 받은듯이 시원하게 미소지을 생각을 하니 너무나 설레였습니다. 그리고는 완성했습니다. '날씬바디 붓기제거 전신 스트레칭' 이번 영상의 포인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하루 딱 15분! 전신 온몸을 구석구석 시원하게 풀어주는 루틴
✔아침 눈 뜨자마자, 자기 전, 운동 전후로 할 수 있는 스트레칭
✔완벽한 전신 스트레칭 루틴을 찾고있다면 이 영상 하나로 끝!
✔승모근/골반교정/종아리알/하체\u0026상체비만/체형교정에 좋아요
✔유연성 없어도 가능 / 허리와 관절에 부담없는 동작 엄선
✔실시간 처음부터 끝까지 모든 동작을 함께해요 (나레이션X)
✔전신 스트레칭 최고의 동작 15가지 + 호흡\u0026자세 설명
✔스트레칭 주의사항 꼼꼼하게 설명 (호흡/유연성/어깨힘빼기)
✔자연스러운 분위기 안에서 꼼꼼한 스트레칭 동작 설명
✔영상 중간중간 땅끄부부만의 꿀팁 전달
✔영상 인트로 부분 '운동 목표/시간/효과/방법' 설명
✔땅끄\u0026오드리가 엄선한 차분히 힐링되는 스트레칭 BGM음악
✔직관적인 화면구성 : 초시계(분홍색) / 운동설명 / NEXT화면
✔NEW 인트로 (영상 반복 시청은 인트로부터 보시면 편해요)


'날씬바디 붓기제거 전신 스트레칭' 순서
1. 승모근 스트레칭
2. 어깨/팔 스트레칭
3. 상체/등 스트레칭
4. 옆구리 스트레칭
5. 허리/복근 스트레칭
6. 상하체 시원하게 풀어주는 스트레칭
7. 하체/골반 시원한 스트레칭 (좌)
8. 하체/골반 시원한 스트레칭 (우)
9. 골반/힙/종아리 스트레칭 (좌)
10. 하체/골반 스트레칭 (좌)
11. 골반/힙/종아리 스트레칭 (우)
12. 하체/골반 스트레칭 (우)
13. 전신을 시원하게 풀어주는 스트레칭
14. 종아리알 스트레칭
15. 전신을 시원하게 풀어주는 스트레칭


땅끄부부의 약속
1. 저희 부부의 시간은 느리게 갑니다. 영상을 여러 개 올려 조회수를 높게 나오게 하는 것이 목적이 아니기에 영상을 일주일 여러 편을 찍지 않습니다. 촬영장이나 세트장이 아닌 집 방 한켠에서 직접 촬영을 하여 업로딩합니다. 영상의 첫 기획부터 촬영, 편집, 업로딩 과정까지 저희 부부가 모든 것을 직접 합니다.(촬영자, 편집자가 따로 없습니다) 영상 제작시 실제로 집에서 운동하는 동작들을 선별하여 영상을 기획하고, 몇 주간 연습을 하고, 부위에 자극이 잘 오는 동작들을 직접 엄선, 허리와 무릎에 부담이 없는 동작들을 제외하는 등 여러가지 과정을 거쳐 촬영과 업로딩 과정을 하게 됩니다. 여담이지만, 촬영을 하기 전날 서로의 머리를 직접 잘라주기도 합니다. 이 과정은 저희에게 매우 중요합니다.\r

2. 운동은 항상 기본과 진정성을 지키려고 노력합니다. 저희가 소개해드리는 운동은 저희가 실제로 해온 운동 동작들이며 평상시 서로 각자 코칭을 해주며 집에서 직접 몸을 만들고 가꿉니다. 저희가 생각하는 좋은 운동은 보기에만 멋지고 복잡하기만 한 동작이 아닌,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으며 목표 부위 자극이 잘 전달되는 동작이라고 생각합니다. 동시에 무릎이나 허리, 손목 부담이 없어야 하고 동작의 가동범위나 유연성이 우리 신체에 부담을 주지 않는 적합한 동작들이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저희는 이러한 동작들을 하나하나 선별하여 자연스러운 루틴으로 연결합니다. \r
\r
3. 단순 수익 창출만을 목적으로 유튜브를 시작하지 않았기에 무분별한 광고성 영상 제작을 하지 않습니다. 물론 돈을 버는 것은 나쁜것이 아닙니다. 저희 또한 부자가 아니기에 돈을 벌고 싶습니다. 하지만, 단순히 수익만을 추구해 영상의 퀄러티가 낮아지는 것은 두고볼 수 없습니다. 저희는 블로그 시절때부터 지켜온 초심을 지키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2014년 11월 블로그를 처음 시작했을 때부터 지금까지 수 많은 광고 제의의 달콤한 유혹들이 있었지만 대부분은 거절하고 현재 2019년 12월8일을 기점으로 유튜브를 시작한지 약 4년 동안 단 한편만의 광고 영상을 제작했습니다. (이 또한 구독자분들께 사전에 양해를 구하고 허락해주셔서 찍었습니다) 현재도 항상 달콤한 유혹들이 있지만 그래도 저희를 믿고 함께 해주시는 분들을 위해 광고 영상보다는 퀄러티 높은 영상 제작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r
\r
4. 매일 모든 댓글을 읽으려고 노력합니다. 집 밖 외출을 자주 하지않는 저희 집순이 집돌이 부부에게는 댓글이 세상과의 유일한 소통 창구라 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하루 중 가장 많은 시간을 댓글에 할애합니다. 사실 이는 영상을 찍고 만드는 시간보다도 더 많은 시간과 노력을 필요로 합니다. 그리고 가끔은 너무나 오랜시간 댓글을 달다가 팔과 등이 아파오기도 합니다. 그래도 포기할 수 없는 이유는 블로그 시절때부터 스스로 해온 다짐이 있기 때문입니다. 언제가 될 지 모르겠지만 건강과 힘이 닿는 날까지 이를 지키려고 노력합니다.\r
\r
5. 마지막으로, 저희는 흘리는 땀방울의 힘을 믿습니다. 일주일 한 편의 영상에 모든 것을 담으려고 노력합니다. 잘 완성된 한 편의 영상이 필요하신 분들께 잘 전달되어 도움이 된다면 그것으로 만족합니다. 조회수와 영상 갯수의 목적보다도 저희 영상을 기다려주시는 분들이 있기에 저희는 오늘도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댓글\u0026후기 관련 꼭 읽어주세요
- 댓글은 매일 저녁 땅끄와 오드리가 직접 하나하나씩 읽고 하트와 짧은 댓글로 응원해 드리고 있어요
- 댓글 알림설정은 필수✔ 저희 부부와 많은 구독자분들이 함께 응원해 드려요‍‍‍
- 동기부여\u0026진정성있는 댓글은 상단에 고정을 해드려요
- 반복되는 글자나 숫자로만 댓글을 적으시면 스팸으로 가는 경우가 자주 있으니 주의해 주세요
- 댓글은 수정후 하트가 없어지니 하트가 없어졌다고 넘 실망하지 마세요


저희의 이야기가 담긴 책이 나왔어요
'땅끄부부, 무모하지만 결국엔 참 잘한 일'
온라인\u0026오프라인 서점에서 모두 만나보실 수 있어요!


땅끄부부와 만나요
- INSTA : https://www.instagram.com/thankyou_bubu
- BLOG : https://blog.naver.com/goldtiger623


Comments \u0026 Workout diary related - Please read
-Tank\u0026Odri read the comments and root for you with hearts♥ and short comments.
-If you've written your workout diary, please have the alarm set✔. A lot of us root for you!‍‍‍
-If you leave a comment that's a great motivation, we pin it
-When you write the diary with number only, sometimes the comments are categorized as spam. Please leave a comment that's longer than a sentence.
-After you edit your comment, the heart may be gone. And sometimes it goes to spam, so please keep in mind


#골반교정 #하체비만 #승모근
이서희 : 스트레칭 3주차 후기입니다!
1주차 저는 일주일에 6~7일 정도 아침 공복에 해주었어요 작심삼일이신 분들 1주일만 해보세요 다리붓기가 1주일 안에 정말 많이 빠졌습니다 몇일 했다고 다리가 엄청 얇아져서 너무 신기했어요! 다른 스트레칭들 따라해봐도 너무 어렵기도 하고 효과도 잘 안 보여서 항상 하다가 그만 뒀었는데 이건 몇일만에 효과짱입니다 그리고 땅끄부부님 영상답게 저같이 뻣뻣하고 유연성이라곤 하나도 없는 초보자도 쉽게 따라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2주차
1주차땐 몸이 따라가지 못해서 힘들었던 동작들이 꽤나 수월하게 됩니다! 그리고 다 빠진줄 알았던 붓기가 아직도 빠집니다 진짜 짱이에요... 하체에 스트레스 심하신 분들은 무조건 추천 드려요 다리붓기 쫙 빠져요ㅠ 다른 운동같은 경우는 이미 지쳐서 포기했겠지만 이건 효과도 잘보이고 쉬워서 부담없이 꾸준히 하기 좋은거 같아요!
3주차
현재 진행 중인데 수업 시간에 오래 앉아있어도 허리랑 어깨가 덜 아픕니다! 앉아있는 시간이 많으신 학생분들이 해주시면 확실히 몸이 가벼워지신게 느껴질거 같아요 이젠 안하면 허전해서 습관처럼 해주고 있어요
전수인 : 정말 힘들지만 좋네요 운동이
수진 : 1:10
김소연 : 오늘 하루 시작과 마무리를 스트레칭으로 하네요. 스트레칭은 누워서 하다보면 자세 가 맞는지 확인이 잘 안되는데 넘나 친절한 땅끄부부가 설명도 쏙쏙 귀에 잘 들어오게 설명해주셔서 끝까지 잘따라할수밖에 없내요!!
유산소운동도 너무 좋은데.. 스트레칭은 더 좋은갓같아요
굶굶 : 수험생 고3이라 의자에 많이 앉아있어서 하체가 자주 저리고 아팠는데 스트레칭 하고 나서 정말 많이 나아졌어요 기숙사에 살지만 꼭 밤에 한 번씩은 하고 자요!! 올려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ଘ(੭*ˊᵕˋ)੭ ੈ✩‧₊˚
왓더 : 와 이거 완전 강추에요 하면 머리부터 발끝까지 몸 싹풀려요 호흡까지 잘 알려주시고
무릎에서 뚜둑소리 많이나는데 한번했는데도 확실히 줄었어요
자기전후로 꼭 하고 자야겠어요!
김민주 : 2020 0919 토요일 아침 (1시반 이지만 일어남) 9분함
Teréz Czako : Édesek vagytok jók a videóitok ⚘⚘⚘⚘
룰루룰룰 : 너무 감사해요
지민주 : 땅끄부부님 제가 14:12 부분과 같은 동작들을 할 때 제가 침대에서 해서 손바닥과 손목 연결부분이 꺾인다고 해야할까요...? 그래서 저런 동작들을 할 땐 주먹을 쥐고 하는데 그래도 괜찮을까요?(+땅끄부부님 영상 많이 따라하는데 그런 것들 침대에서 해도 될까요...?요가매트에서 하시는 동작들이요!!)

... 

#상체비만블라우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78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ob0bjxy86cgfa09dh8hcxa692c.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