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살뺴는법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김의원 조회 1회 작성일 2020-09-20 11:16:14 댓글 0

본문

두툼한 등살빨리 빼려면 1달만 이 루틴하세요. (등살빼는운동/등살빼기/등살빼는최고의운동)

#등살빼는운동 #등살빼기 #등살빼는최고의운동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비타민신지니가 알려주는 2주 운동 프로그램 챌린지

www.vitaminjiny.com 홈페이지에
톡톡이들이 더 효율적으로 운동할 수 있도록
허벅지,팔뚝살,전신 등등 다양한 2주 운동 프로그램을 만들어보았습니다!

이 모든 프로그램은 무료로 제공되며
이 플랜만 잘 따라하셔도 눈에 띄는 효과를 보실 수 있으니
건강한 몸을 만들고 싶다면 참여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비타민신지니 챌린지 참여 방법

✔️비타민신지니와 함께 챌린지를 시작하시는 분들은 본 영상에 댓글로 참여해 주세요!
✔️'시작이 반이다' 라는 말처럼 본 영상에 댓글로 출석을 하는 것 만으로도 강한 동기부여가 될 수 있습니다!
✔️출석을 한 톡톡이들에게 힘을 줄 수 있는 메시지 또는 하트를 통해
챌린지를 성공할 수 있게 끝까지 응원 하겠습니다!

딱 한번만 해보면 여러분들도 충분히 하실 수 있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톡톡이여러분들! 안녕하세요
비타민신지니입니다

오늘은 한달 전부터
많은 톡톡이들이 요청했었던 등살빼는운동을 가지고 왔어요

우리 톡톡이들이 제 등근육 보고
도대체 어떻게 만드는거냐고 많이들 물어보시는데요

그래서 제가 평소에 자주 하는 동작들 몇가지를 모아보았어요!

이 루틴은 등살 뿐만 아니라 겨드랑이 살도 잡아줄 수 있으니
꾸준히 해보시는 걸 추천드리구요
궁금하신 부분 있으시면 언제든지 댓글로 말씀주세요!

그럼 우리 톡톡이들 다음 시간에 만나요 안뇽

각국어 번역 자막 제작 :
컨텐츠 제작의 마무리는 컨텐츠플라이! 글로벌 진출을 위한 최고의 파트너,
CONTENTSFLY에서 제작되었습니다.
https://www.contentsfly.com
비타민신지니 VitaminJINY : 비타민신지니 2주 운동 프로그램 챌린지

www.vitaminjiny.com 홈페이지에
톡톡이들이 더 효율적으로 운동할 수 있도록
허벅지,팔뚝살,뱃살,전신 등등
다양한 2주 운동 프로그램을 만들어보았습니다

모든 프로그램은 무료로 제공되며
이 플랜만 잘 따라하셔도 눈에 띄는 효과를 보실 수
있으니 건강한 몸을 만들고 싶다면 참여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비타민신지니 챌린지 참여 방법

✔️비타민신지니와 함께 챌린지를 시작하시는 분들은 본 영상에 댓글로 참여해 주세요!

✔️'시작이 반이다' 라는 말처럼 본 영상에 댓글로 출석을 하는 것 만으로도 강한 동기부여가 될 수 있습니다!

✔️출석을 한 톡톡이들에게 힘을 줄 수 있는 메시지 또는 하트를 통해 챌린지를 성공할 수 있게 끝까지 응원 하겠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pilatesyoga_jiny/ 로 오시면 다양한 운동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딱 한번만 해보면 여러분들도 충분히 하실 수 있어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We created a 2-week challenge plan for the lower body line

Challenge link
https://www.vitaminjiny.com/

Until the day we make a pretty lower body!
I will help you Fighting
방은희 : 오늘 첨으로 6세트 했어요. 역시 전신운동이 젤 힘든거 같아요. 그래서 아예 눈감고 지니쌤 멘트 들으면서 견뎠네요~ 똑같이 동작하시면서 깨알같은 멘트까지~ 한달 넘게 하고 다른 쌤들것도 해봤는데 지니쌤이 최고인거 같아용~♡♡♡♡♡♡
Sarah Y : 이 언니 너무 상큼해서 기분좋게 운동하게 해줘서 좋다❤️
전 라운드 숄더여서 날씬한데도 등살이 많은 체질이에요 ㅠ
한달 꾸준히 1~2회 해볼게요
9/19 23시
9/20 10시
유성화원보세요여러분 : 이거 할때 승모근쪽이 아픈데 잘하고있는건가요?? 등이 쪼이는느낌도있는데 승모근 쪽이 너무 아파요ㅠ 어깨는 계속 내리고있거든요ㅠㅠ
미희 : ㅋㅋㅋㅋ하고가요~ 오늘 운동 끝ㅋㅋ
:링스링스 : 9월 19일 저녁운동

✔ 등운동으로 시작 !
mun : 등신이 되는 그 날까지 화이팅!!
YooNa Jung : 언니 이거 승모근쪽에도 조금씩 자극이 오는데 정상이에요???....
랄랄라라 : 라운드숄더가 고민이라 알아보니 등근육이 없어서 어깨가 앞으로 말리는거라고 하더라구요.
오늘부터 매일매일 하려구요!! 저도 멋진 직각어깨 가지고 싶네여!!!
pona love : 요즘 한 날도 있고 안 한 날도 있고 한 날도 댓글 안 달았는데 아무튼 가끔이라도 꾸준히 하고 있어요. 팔에 근육이 생기고 있는게 보이고요 다리도 조금씩 예뻐지는 것 같아요 등주름도 좀 사라졌으면.. 가끔이라도 하는 게 아예 안 하는 것보다 낫겠지 하며 하고 있어요 요즘은 주로 승마살, 전신 유산소, 전신 근력, 등살, 허벅지, 팔뚝살 이렇게 하고 있어요 아무튼.. 열심히.. 해볼게요.. 너무 힘들어서 주저리주저리 써봤어요

등살빼는 최고로 쉬운 운동.back slimming workout

손바닥만 뒤집어도 등살이 빠지고 어깨가 시원해지는 운동을 알려드립니다

평상시 수시로 어깨가 아플때 수시로 해주시면 뒷태가 예뻐지고 건강하고 아름다운 팔라인.목라인까지 가질 수 있습니다

앞서 행해지는 나의 체형테스트를 꼭 해보시고 반드시 이 운동 수시로 해주셔서 건강과 아름다움 두마리 토끼를 잡으세요^^

젊어지는 채널 추민수펠트니스
예뻐지는 채널 추추피트니스
행복해지는 채널 추추 피트니스

항상 여러분들을 응원하겠습니다!
#등살빼기 #어깨아플때 #승모근 없애는법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chuminsu9277
인스타그램 http://www.instagram.com/chuminsu9277
비즈니스문의 ziocast94@gmail.com
추언니 Chueonny : 이 영상으로 간단한 생활운동을 하시고 확실히 등살과 전신살을 빼시고 싶은분은 클릭하세요^^

부장 : 엄청 재미있게 알려주셔서 저도모르게 하이텐션으로 운동해서 좋은것같아요!!
MrShyg78 : 쉽고 등에 자극되는게 느껴져서 너무좋아요!!! 요즘 재택하면서 앉아서 운동하기도 너무 좋았습니다!! ^^
sangmi Kim : 이쁘시긴 한데
좀 마른신거 같아요.
자연주의토르크림 : 이동작 따라하기가 힘들어요 ㅠ 어깨근육이 당기고 아픈데 제가 많이 뭉쳐있어 그런거겠죠 ?
영영 : 손바닥 뒤집을때 팔 바깥쪽으로 찌릿? 이라고 해야되나 그런게 정상인가요??그리고 목부분에 자꾸 힘이 들어가게 되네요 저도 모르게 ㅠㅠ
만이야화곡동 : ^-^
긍정뿜뿜 : 추언니 감사합니다
김옥주 : 와~~~따라만했는데도 짱!!
김수빈 : 3:46

[Eng] 겨드랑이살/팔뚝살/등살 빼는 운동 찾았어요? 운동 영상 하나로 해결해요! (@다이어트운동)ㅣ다노티비

안녕하세요! 다노언니 제시예요 :)
오늘은! 겨드랑이살, 팔뚝살, 등살까지
상체 미운살을 쏙쏙 빼주는 운동을 준비했는데요

이번엔 운동을 시작하기 전에
먼저 체크해야 할 게 있어요

겨드랑이살과 부유방이 같다고 생각하는 분이 많은데
사실 2가지는 부위가 같을뿐 성격은 정말 다르기 때문에
✨꼭 구분하고 넘어가야 한답니다!
요건 영상 0:30 에서 자세히 확인하고 운동 시작해보세요.

빼꼼 내미는 겨드랑이살과
덜렁거리는 팔뚝살, 올록볼록 속옷 위아래 등살까지
오늘 운동 영상 하나로 한방에 해결하러 가볼까요?‍♀️

#겨드랑이살 #등살 #팔뚝살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dano.fit/
❤Instagram_global: https://www.instagram.com/dano.jessie/
❤Blog: http://blog.naver.com/dagymdieting
❤Facebook: https://www.facebook.com/dietnote/
❤Main Channel: http://www.youtube.com/c/DanoTVday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Do you want to contribute by transcribing or translating my videos?
다노티비 채널에 자막을 추가해주세요!
▷goo.gl/nCCD5d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저염 저당 저자극 전문 식단 맛집 '다노샵'  : http://goo.gl/B0mTWL
❤1:1 온라인 다이어트 코칭 프로그램 '마이다노' : http://goo.gl/wJxPSN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다노TV 는 어떤 채널인가요?
다노TV는 70kg에서 50kg으로 20kg 감량한 다노언니 제시의 감량비법과 놀고, 먹고, 운동하는 일상을 담은 채널이에요 :) 그리고 홈트레이닝 운동영상, 헬스장 운동기구 사용법 , 하체비만과 상체비만에 도움이 되는 올바른 정보를 전달해드린답니다. 언제나 여러분들의 다이어트를 응원할게요!

Copyright ⓒ DANO TV All Rights Reserved.
해당 영상의 저작권은 DANO TV 에 있습니다. 이 영상을 공유하는 것은 가능하나 허가 없이 변경/배포는 불가합니다.
DanoTV : 빼꼼 내미는 겨드랑이살과
덜렁거리는 팔뚝살, 올록볼록 속옷 위아래 등살까지
오늘 운동 영상 하나로 한방에 해결하세요♥
강세니 : 왔다 시원하다
셈 감사합니다
역대 최고
유자옥 : 감사합니다~꾸준히 해야겠네요 ㅎㅎ
까꿍 : 오늘부터 다이어트 시작합니둥 !
9월 7일 ⭕️
pine Rainbow : 겨드랑이에 근육이 별로 없는지
오늘은 자극점이 크지 않네요..!
다노 스케줄 따라가면서 꾸준히 해볼게요
원주강원도 : 팔이 시원해요~~
kb k : 8/23 점심운동완^^....(실신)
왱왱 주켔다 : 8.22 ✔
멜리나 : 8/22
멜리나 : 8/8

... 

#등살뺴는법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79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ob0bjxy86cgfa09dh8hcxa692c.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