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에서 소리가 나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대바기 조회 2회 작성일 2020-09-21 07:07:23 댓글 0

본문

이비인후과가서 귀청소하기 - 귀에서 바스락 소리가 난다면? (귀파면 안 되는 이유)

귀에서 달그락거리는 소리가 나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정답은? 병원에 가서 귀지를 제거하면 됩니다.

병원에서 귀지를 판다고요? 집에서 면봉으로 파면 쉽지 않냐고요? 사실 귀지는 혼자 파면 안됩니다. 파면 팔수록 귀지가 더 들어간다는 놀라운 사실!

그래서 이비인후과로 귀청소하러 가봤습니다. 석션으로 귀지를 제거해봤는데요.

"니가 왜 여기서 나와?"
귓속에 면봉 실밥, 머리카락이 들어있다니! 이비인후과로 귀지 제거하는 모습 한번 보러 가실까요?

0:01 귀에서 바스락거리는 소리가 나는 이유
1:30 이비인후과로 귀청소하러 가본 ssul
1:51 면봉으로 귀를 자주 파면 면봉 실밥이 귀에 남아있다?!
2:24 본격적으로 귀지 석션해보기!
3:05 이비인후과 선생님의 귓속은 어떨까? 귀지 안 파는 모범 케이스
3:37 귓속에 머리카락이 있다?
3:49 귀지를 제거할 필요가 있을까요?

#귀지 #귀에서소리가날때 #이상훈
---
출연 : 코모키이비인후과 이상훈 원장
기획, 편집 : 최초희 PD
촬영 : 양동주, 최초희 PD

✔ 비온뒤의 재밌고 유익한 영상과 더 함께하고 싶다면\r
'좋아요'와 '구독하기' 많이 눌러주세요!\r
\r
✔ 비온뒤 공식채널\r
홈페이지 | http://aftertherain.kr
김깅거 : 하지만 귀는 팝시다 1년만에 귀파는데 속에 검은색에 새끼손만한 귀지나옴 ㄱㅇㄷ 전시해놈 ㅋㅋㄹㅃㅃ
이재영팬에서워니형으로갈아탐 : 안녕하세요 구독하여 잘보고잇어요
물어볼게잇어서 댓글달앗습니다
바닷물에 매일 들어가는사람인데
바닷물갓다가 나와서 귀청소해여할까요
미생물이잇을까해서요
김미옥 : 세상은 넓고 귀지는 많다
Qu Hseries : 이빈후과 귀청소가격이 정해져잇나여? 아님 다 틀린가여
NN A : 파지 말라고 하지만 더럽고 간지러워서 파게 됨
이비인후과 가서 하라 하지만 한두달 동안 그냥 놔둘수 없으니 그냥 파게 됨
샴푸물도 다 귀지가 되는데, 샤워와 샴푸 후 면봉질을 안할수가 없음
올리브오일 : 댓글에 귀청소 빠꾸먹거나 비웃음 당했다는 사람들 보고 이상한 의사들 많구나 싶어서 놀랐는데.. 가만 보니까 진짜 아무 쿠션없이 귀청소 해달라고 했던 분들이 비웃음 당한듯. 다이렉트로 귀청소해달라고 하면 안 되고 귀에서 움직일때마다 바스락 거리는 소리가 나서 불편하다고 하면 살펴보고 석션해줘요.
얄라리얄라 : 근데 넘 가려워서 파게되는듯 지금도파고있고 가만히둘때 간지러운건뭘까요 팔때귀지는 없었는데
쭁젭비 : 하지만.. 그 부스럭 거리는거 면봉으로 돌리면 기모찌 한걸..
seini park : 이거 보면서 귀파면 아주 개꿀딱 살살녹네
다빈 : 귀가 너무 간지러운데 어뜩해요..?ㅠㅠ

귀에서 딱딱딱 규칙적으로 소리가 나요. 심장소리가 나요. 박동성 이명 [귀코목이 궁금해요. 닥터초이!]

간혹 귀에서 규칙적인 리듬의 소리가 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근육이나 혈관에서 생기는 박동성 이명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지안이비인후과 닥터초이! 최혁기 원장에게 들어보는 '박동성이명 '이야기 함께 하세요.
선우윤 : 댓글 일일이 다 달아주시네요... 엄청 친절하십니다
혹시 저도 하나 여쭤도 될까 질문남깁니다!
예전부터 둔탁한소리나 날카로운소리? 가 들리면 소리에 맞춰 고막이 두근두근하는데 이것은 어떻게 해결할수 있을까요?
a. : 그 평소처럼 움직일땬 안그러는데 뛰거나 점프할때마다 오른쪽 귀만 둥둥거립니다.. 아프거나 하진 않고 고막쪽에 얇은 막 ?? 이 들어갔다 나왔다하는 느낌이 들어요 (오로지 느낌입니다 그냥 고막이 움직이는것같은 느낌이 들어요) 이거 3일간 이러고 있는데 어떡해하죠 ㅠㅠㅠ 점프하거나 뛸때 둥둥거림 너무 거슬려요 아프진않은데.. 도외주세요..
정민희 : 지금도 댓글 달아주실지 모르겠는데 지금 중3이고 초등학생때부터 물마실때나 하품할때 그냥 말하다가도 그냥 귀에 힘줘도 음식을먹어도 그냥 일상생활 불가능할정도로 자꾸 귀가 먹먹해져요 부모님께 말씀드리고 한번 병원 가봤는데 괜찮다면서 별 진료 안해주더라고요 근데 아직도 너무 힘들어요 이건 어떻게 해야하는건가요 귀 먹먹해진다기보다는 숨소리 들리고 말할때 제 목소리가 귀에 울리고 이럴때 항상 코막고 숨 들이마시면 괜찮아져서 몇년째 이렇게 하고있어요 방법없을까요 혹시 병원가면 뭐라말해야하나요?
와와 : 거의 2일전에 면봉으로 귀를 쑤셨는데
그 이후로 오른쪽 귀에서 심장소리가 나요 ㅠㅠ
이거 귀를 쑤셔서 그런걸까요 ?? ㅜㅜ
Lacey Kim : 귀에서 열흘 넘게 시계초침 가는 소리가 들립니다. 얼마나 자주 나는지 숫자를 세보니 10초, 12초마다 이기도 하고 길면 30초를 넘기도 하는데요. 심장박동 소리가 아니라 정말 시계초침 가는 짹 짹 하는 소리인데 이것도 박동성이라고 할 수 있을까요? 혈관문제인지 스트레스성인지 모르겠는데 이 소리가 나기 시작한 후 현재 까지 멈추치 않아요. 초침소리가 안날때는 삐소리가 하이피치로 작지만 계속 나고요. 잘때 확실히 더 크게 들리는거 같지만 깨어있는동안에도 계속 멈추치 않고 들립니다. 현재 이비인후과를 바로 갈수가 없어서 답답한데 이 유튜브 채널을 보고 혹시나 해서 여쭤봅니다. 한쪽 귀에만 나고요. 답변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동이광 : 감사합니다. 한쪽 귀에서 계속 심장박동이 들려서 먼가 했는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돌발성 난청으로 완치가 안된 귀에서 들려서 난청과 관계가 있는 줄 알았는데 아니었네요.
공주 : 갑자기 자다 이상한 소리나서 깨봤는데
계속 귀에서 또또또도 ? (굻게) 계속 소리가 나요 ㅠ 왼쪽 귀에서만요 ㅠㅠㅠㅠ 벌레는 아니겠죠? 어떡하죠 ㅠㅠ 새벽이라 가족 깨울수도 없고.... 도와주세요 ㅠㅠㅠ..
콩물 : 양 쪽 모두 귀를 막으면 항상 심장박동같은 소리가 들리곤 했는데.. 모든사람이 다 그런줄알았는데 아니었나봐요ㅠㅋㅋㅋㅋ 왜ㅜ그러는지 너무 궁금했는데 다른 댓글분들과 저는 또 다른 케이스인것같네요..흠..
하이 : 오른쪽 귀에서 심장소리가 들리는데 어떻해 해야할까요?
오한별 : 2주전에 사랑니를 빼고난 후에
계속 한쪽귀에서 딱 소리가 나고
힘주면 나고 누워서 소리가 더 들려요..
이비잉후과 가도 원인을 잘모른다고 하네요ㅠㅠ

[이명치료] 귀에서 소리가 날때? 소리별 이명 없애는 가장 확실한 방법!

귀에서 삐소리 바람소리 등 다양한 소리가 들리신다구요? 이명 치료하고 없애는 가장 확실한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오늘은 이명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을 위한 영상을 가지고왔어요!!
소리별로 치료법을 알려드릴테니 귀에서 온갖 소음을 느끼시는 분들~~
오늘 영상을 끝까지 시청해주시고 좋아요와 구독도.. 잊지말아주세요 히히 ^^

이명이란: 0:51
이명 원인 및 건강학개론 이야기: 03:07
이명치료법: 06:32
-몸이 마른체질 이명 치료 방법: 07:14
-몸이 통통한체질 이명 치료 방법: 08:55

☯️ [한의학소개] 건강학개론 오운육기 사암침법 한의학 소개 시리즈 모두보기
https://www.youtube.com/playlist?list=PLir4kn4950gHZHYLUCXBYnxmMz1i4brLg
[자가치료] 병원 안가고 집에서 스스로 치유하는 방법 모두 보기
https://www.youtube.com/playlist?list=PLir4kn4950gEKNqesXq6z8gHYaNkaa9i3

️건강학개론 블로그
https://k-acupuncture.com/
https://blog.naver.com/haeinacu

이메일문의
intro.healthology@gmail.com

K.ACU.건강학개론 인스타그램 @k.acupuncture.ally


내 몸에 주인공이 되는 시간 ‍♀️‍♂️건강학개론 ‍♀️


[이명치료] 귀에서 소리가 날때? 소리별 이명 없애는 가장 확실한 방법!
#이명치료 #귀에서소리날때 #이명
건강학개론 : 주인공 여러분 안녕하세요!
이명 치료 방법에 대해 질문이 많이 들어와서 새 영상을 만들었어요!
모든 분들에게 맞는 좀 더 구체적인 치료방법으로 나누어있으니 꼭 보시고 도움이 되셨으면 좋겟어요~
(
)
먼저 6가지중에 내게 해당되는 것들을 택하시고 (자가진단을 꼭 해보세요!)
그 자리들을 손에 익히시고 매일매일 해주는 습관을 들이세요.
적어도 일주일, 한달 계획을 잡고 해보시면 그 안에 몸에 변화를 느끼실꺼예요
하시면서 겪엇던 경험들이나 궁금하신것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여러분 얼마나 힘드실지 알아요.. 그래도 이겨내야하니 다들 힘내세요 :) 응원합니다!
SAMAEL BAEK : 전 가끔 누가 속삭이는 소리가 들리다가 웃는 소리도 들려요 아무것도 없고 조용한대 그리고 잘려고 하면 잔잔하게 들리는 윙윙 소리가 미칠 것 같아요 그렇다 해서 모기가 귀에 들어가서 그럴 순 없을거고 바람 소리가 들려서 짜증납니다
오준기 : 선생말씀 지금치로주민데 찾아뵙고싶네요감사합니다
말대꾸하지마 : 저 누가때려서 귀에 삐소리나다가
지금먹먹한데 어떻하면좋을까요
유전주 : 이명도 한의학으로 치료가 가능한가요?
전봉익 : 병원이 엄청에 있나요?
정지윤 : 초4인데 조용할때나 벽이나 배게 이런대에 귀대면 맴맴소리가 나요 ㅠㅅㅠ 약을 처방받았는데 너무 쓰고 ..
_희앳 : 초5 인데 제가 이어폰을 진짜 엄청 자주 끼거든요..?
진짜 심할 정도로 자주 끼고 다녀요ㅋㅋㅠ 이어폰 안 끼면 삐소리 괜찮아질까요? ㅠㅠㅠ 삐소리 심한건 아닌데 가끔 들려요..ㅜ 방금도 음악 들으면서 공부했는데 이어폰 빼니까 들ㄹ려요..ㅠ
YOUTUBE배추 : 잘때나 조용해지면 삐 소리가 양쪽귀에서 엄청 많이들리고 밤에는 신경쓰여서 잠을 못잘정도인데 어떡하나요
연지 : 저는 귀에서 어떨때 한번씩 똑똑 소리가 나요ㅠㅠㅠ 걱정되는데 어떡하죠? 답글 꼭 남겨주세요ㅠㅜ

... 

#귀에서 소리가 나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78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ob0bjxy86cgfa09dh8hcxa692c.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