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릿패션싸이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총통각하 조회 2회 작성일 2020-09-21 15:17:14 댓글 0

본문

꼭 알아둬야할 보세 쇼핑몰 추천! [패션유튜버 피로]

안녕하세요! 패션유튜버 피로입니다.
이번 영상은
스타일별로 꼭! 알아둬야할 보세 쇼핑몰 추천 영상입니다.
이번 영상도 재미있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코디메이커피로 : 1편은 좀 유명한 보세쇼핑몰!
2편은 덜 알려진 보세쇼핑몰로 구성해서 진행할 예정입니다!
ji jo : ㅋㅋㅋㅋ말끝마다 끊는거 개욱기네ㅋㅋ 편집자랑 사이가 안 좋으신갘ㅋ
lll ll : 왜 내눈에는 다 노숙자패션같지.
전소윤 : 라우코하우스 라쇼몽 이든메이드 휴클로젯 오비토
김재겸 : 조금 우려되는게 유니클로나 리바이스 무신사쇼핑몰 등등 옷들만 샀었어 그러는데 이런 보세 쇼핑몰들도 품질이 괜찮나요? 솔직히 보세에 이쁜게 진짜 많은데 품질이나 타 유튜버들이 보통 추천을 안해줘서요....
최주영 : 1. 라우코하우스 —> 스트릿
2. 라쇼몽 —> 스트릿
3. 이든메이드 —> 미니멀
4. 휴클로젯 —> 미니멀룩 입문
5. 오비토 —> 아메카지 맛집
허진혁 : 혹시 학생이나 애들 쇼핑몰 추천 해주실수있나요?
황재성이시봉 : 2:59 에 나오는 바람막이 같은거 정보좀 알수있을까요...?
종강하고싶다 : 하지만 보세는 거른다
함장 : 혹시 양악수술 예정돼있으신가요?

진짜 잘입는다 스트릿패션! 근데 19살....? 헐

(WFC카페에 스타일점검 협의하시고 올려주신분들 편집본입니다.)

[ 최겨울 SNS \u0026 브랜드]
*패션커뮤니티 : http://cafe.naver.com/winterchoi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wt830/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wt830
*LIVE 채널 : http://www.afreecatv.com/asas1452

ⓒ 2018. winterchoi all rights reserved.
art. inbroken : me, an italian, who is trying to understand something: ️️
쪼징우 : 근데 솔직하게 일반인중에 힙찔이패션개극혐임
형코그-HkG- : 막바지 남성분 네온 블루 색상 바지 브랜드 아시는 분 계실까요?
_수민시 : 엥 난 진짜 잘 입는 거 같은데 본인 스타일에 너무 잘 맞추시고 더 돋보이게 하는 옷들을 입어서 빛나 보임 당신은 그저 신...
희찬김 : 저렇게 입고싶다
정호석비혼지지함 : 그냥저냥 사람들이 알만한 브랜드 로고티에 아디다스 반바지에 발목 양말 휠라 신발 신는 너희들이 뭐라할 사람들은 아님
희찬김 : 패션에 관심있고 좋아하고 사랑하기때문에 말합니다 마지막에 나온형 사랑해 ㄹㅇ 미쳤어
ᄋᄋ : 겁나 잘입네ㅋㅋㅋ 유튜브 댓글에서 보이는 패션 오타쿠 쉑들이랑은 ㄹㅇ 차원이 다르네
악마 : 소화를 저만큼 하면 니네들은 안입겠냐?
소화를 잘 하니까 입는거지.
라쿠노 Racoon.o : 개인적으로 잘 입었다 보다 잘 소화를 했다는게 더 맞는 말인거같아요. 일반적으로 사람들이 난해하다고 생각하는 옷을 저렇게 자신만의 느낌으로 표현하는것만으로도 엄청난거 같아요. 저 옷을 똑같이 제가 착용해도 저런 분위기는 절대로 나올수가 없다고 생각하거든요, 저분이기에 저렇게 소화가 가능한거고 그렇게 자기만의 색깔 느낌 분위기를 자기만의 방식으로 표현하는게 결국 옷을 잘입고 잘 소화하는거아닐까요?

무난맨에서 스트릿 코디로 실패없이 쉽게 입문하는법! 【코디디렉터】

───────────────────────────
네이버 카페 ▷ https://cafe.naver.com/zzang9daddy
트위치 생방송 ▷https://www.twitch.tv/zzang9daddy
내 악세사리\u0026티셔츠 브랜드 ▷ http://etce.kr/
───────────────────────────
광고, 협찬 및 모든 문의는 아래 메일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contact_zzang9@naver.com
디렉터 짱구대디 : 타임라인
00:00 오스카급 연기
00:58 바지&핏
03:04 상의
05:29 신발
07:12 악세사리
09:00 나만의 꿀팁
09:36 참외
09:44 둥당 둥당당
최현진 : 처음부터 입고 잇는 맨투맨 이름 알려주세요!!
3000 11 : 옆태 작살나네 형
Donghyun Noh : 상탈 언제해
호로록욤욤 : 짱구대디님 이 옷 방학때 아디다스 츄리닝이나 블랙진이랑 입으면 별로일까요? 조거팬츠를 안입어서 살까말까고민중입니다ㅜㅜ
http://streetwings.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436&cate_no=54&display_group=2
표정봇 : 짱구대디 상체탈의 기원 3개월차
압구정꾀돌이 : 저렇게 입으면 무난한데 옷관심있는 고딩,대딩들이 다 저렇게입고다닌다는게 함정. 잘입는다는느낌<유행따라가는느낌
주은준 : 짱구대디님이 중간에 갈아입으신 와이드 슬랙스 제품명좀 여쭤볼수 있을까요?
아로스ow arose : 형 진짜 죄송한데요.. 볼때마다 장용준 닮았어요 ..
ᄒᄒ : 스트릿 신발의 근본은 조던이지 ㅇㅈ?

... 

#스트릿패션싸이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78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ob0bjxy86cgfa09dh8hcxa692c.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