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지R타이어추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뼈다귀집 조회 2회 작성일 2020-10-17 07:34:46 댓글 0

본문

타이어추천 들어갑니다. SUV타이어가 궁금하다면? 클릭해보세용~(국산/수입/주행별/성향 반영)

#SUV타이어 #타이어추천 #가성비타이어

요즘 대세 SUV타이어 무엇을 장착할지 고민이라면?
추구하는 성향에 맞게끔 추천드립니다!
(구체적 모델 언급)
골라~골라~~

▶타이어 자영업자! 타짜입니다◀
* 네이버블로그 https://blog.naver.com/sbmik29
* 타짜TV 후원 https://toon.at/donate/tire_gambler
* 알아두면 쓸모 있는 타이어 정보 공유 채널!!
* 좋아요/구독/알림 설정은 영상 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조우성 : 금호hp71 vs 미쉐린ltx dt vs 콘티넨탈 lx스포츠 중에 추천좀해주세용 ㅠ
235 55 19입니다.
3개외에도 다른것있음 추천부탁드리구용
감사합니당
이정영 : 잘보고있습니다 맥시스hpm3구매하려는데 파는곳이없네요 ᆢ판매점좀 부탁드려요
장혜성 : 안녕하세요 ㅠㅠ 영상보고 문의 남깁니다. 현재 쏘렌토 235 55 19 콘티넨탈 CC LX 스포츠 모델이 달려있는데 타이어를 교체할려니 금액부담이 되서요 HP71 , S2AS X 모델도 금호타이어 , 한국타이어 SUV 라인중 좋은 라인으로 알고있습니다. 성능면에서 콘티넨탈이 더 좋은가요? 정숙성 ,승차감 쪽으로요 별차이 없으면 HP 71 로 가보고 싶어서요 ㅠㅠ 두모델 성능 비교한걸 찾지를 못하겠습니다. 아 그리고 벤투스는 장착해봤는데 마모가 이상하게 나는듯 하더라구요 얼라이먼트는 문제없었습니다. 전문가님 조언 부탁드립니다.
장장기훈 : 싼타페dm13년식4륜구동 타고있는데 겨울에눈이엄청많이오고 오르막내리막이 심한곳에서 운행해야하는데 스노우타이어좀추천해주세요
윤승호 : 영상 너무너무 잘 봤습니다!! 저도 타이어 교체 하려는데
스포티지 2017년 식이고 19인치 입니다
사실 타이어는 아무것도 몰라서 주변에서 한국 타이어로 교체하라고 했는데 영상 보니 hp71 추천해주셨는데
제 차에도 잘 맞을까요???
Minho Kim : 안녕하세요
유용한 정보 잘 보았습니다!
르노 QM6 17년식 2륜 타이어 추천 부탁드립니다.

현재, 순정 금호 크루젠 크루젠 프리미엄 225/55R/19를 사용하고 있는데 광폭 235/55R/19로 갈지 아님 그냥 순정 사이즈로 갈지 고민이 됩니다..

출퇴근 왕복 90km로 고속주행 60 도심주행 40정도고 브레이킹도 많이 하는 편입니다.

225와 235 각각 사계절용으로 어떤 타이어를 추천하시는지 궁금합니다
이재훈 : 안녕하세요. 포드 이스케이프 4륜 타이어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순정은 컨티넨탈 235 55 17 이고 현재 요코하마 사용중인데 교체후 일주일만에 눈길에 인도 올라탄적 있습니다.. 그래서 접지력 안좋은건 싫더라구요ㅠㅠ
gu kwon kang : 안녕하세요
지프체로키 상시4륜운행중인데
지금은요코하마 지오랜더
235 55 18장착되어있는데
타이어 교체할때가되서 추천받고싶습니다.
동북평원주인장 : ❤❤❤
PKM : TM 순정 HP2 앞바퀴 살살 녹아내려서 2만쯤 갈았네요
이후 미쉐린 래티튜드 투어 HP 장착한뒤
뒷타이어 순정 HP2 교환하면서 S2 AS X 궁금해서 사봤습니다.
S2 AS X 앞으로 옮기고 미쉐린 뒤로 보냈는데요

S2 AS X 전반적으로 사이드가 무른 느낌이 운행하면서도 잘 느껴집니다
수명 HP2와 비슷하거나 진짜 소폭 나은수준..
초기소음, 마모대비 소음은 좋은편 이라고 생각됩니다.

결론은 다음은 HP71 갑니다;;

현재 가장 핫 한 suv 타이어 라인업

설명
조아부러 : 싼타tv님 사업장이 어디지역인가요?
조아부러 : 이글 235/55R19 아직도 나오는 제품인가요?
송현우 : 235/60/18인치 디스커버리스포츠 미쉐린LTX와 벤투스S2 as x 중에 고민중인데 승차감이나 정숙성을 보면 둘줄 어떤타이어가 괜찮나요?
김성 : HP71 225 55 18(투싼) 4짝 얼라인먼트 포함해서 비용이 어찌 되는지 알수 있을까요??
S.M P : 사장님 그루브폭이 넓다고 배수성이좋고 한게 아니에요 타이어 시장에 내놓을때 배수수준이어느정도인지 다 테스트하고 그 등급을 에관공에 등록을 해야 판매가가능합니다 그걸 국내라벨링제도라고하고요
등급을 폼으로 매기는게아니라 저 등급 낮추려고 고생하는개발자도 많습니다
고로 rh17이 ra45보다 배수성이 더 좋습니다
개똥벌레 : 굳이어가 2위?;;;
김갑바 : 올뉴쏘렌토2017년식 타이어4개 가격좀 가르쳐 주세요 오래탈수있는걸루 다가 부탁드려요
송대환 : 제가 금호hp91쓰는데요 좌측 앞뒤패턴아웃사이드 우측 앞뒤패턴 아웃사이드 좌측우측 패턴이 반대인데 이게 맞는건가요?
조현수 : 크루젠 71 좋던데요.

스포티지R 재난지원금으로 2355518 타이어교체했어요

스포티지R 타이어교체했어요.
뒷쪽 한 쪽이 편마모가 심해서 승차감도
안 좋고 소음이 심했거든요.
뒷 쪽 두 개를 교체하면서 위치교환도
하고 휠얼라인먼트까지 하고 나니
새 차 타는 기분이 드네요^^
타이어프로 일산 자유로점에서
전국민 재난금으로 교체했어요
세계 7위 싱가폴 지티(GiTi)타이어로
교체했는데 만족만족

타이어프로 일산자유로점
031-925-4005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덕산로 22
주드레시피 : 우앙~재난금으로 새타이어~~좋은데요~저도 한번 사용해봐야 겠어요~
타이어 새걸로 바꾸고 달려~~~~빠라빠라~밤
매력녀PD : 캬~~부럽 ㅠㅠ 전 신랑이 야금야금 쓰던데...실속있게 지원금 사용하신듯해요~~
마이또또TV : 재난지원금으로 뭘할까 고민 많이 했는데 ㅋ
타이어 바꾸면 되것어용 ㅋㅋㅋ
우리도 중고차 사서 3년탔는데... 아직 한번도 안바꿧는뎅~ ㅎ
정미야밥먹자jungmi Kitchen : 재난지원금으로 타이어까지~~~
우리차 타이어도 교체할때가된듯한데
이렇게 직접보니 신기해요~
나오미 : 여기서도 쓸 수 있군요.
재난지원금 신랑이 혼자서 다 쓰고 있는데 ㅠㅠ
야매봉틀러_압둘 : 긴급재난지원금으로 타이어 교체도 가능하군요!!!
우리집 타이어는 상태가 어떤지 점검해 봐야 겠네요
hibeauty : 아~! 타이어 앞뒤를 바꾸고 앞타이어를 새걸로 교체하는거군요!
오늘도 하나 배워갑니다~!!!ㅋㅋㅋㅋ
타이어만 바꿔도 승차감이 달라지는군요~ㅎㅎㅎ
다채라월드 : 요즘 재난지원금으로 타이어도 많이 갈더라구요^^ 저는 학원비로 탕진이에유ㅜ우리도 타이어갈아야하는데...ㅜ
정석진 : 꼭 참고 해서 교체 해야되겠어요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게임타임 GameTime : 재난지원금으로 타이어교체도하는군요~
타이어는 안전에 직결되니 이렇게 교체해줘도 좋겠네요

... 

#스포티지R타이어추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78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ob0bjxy86cgfa09dh8hcxa692c.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